취미/방탈출

[강남] 제로월드 - 콜러

Erynn 2022. 4. 13.

콜러


나는 기억을 잃었다.

 

추천인원 : 3인
장르 : 공포
공식 난이도 : 5
공식 공포도 : 5
플레이시간 : 75분

 

 

제로월드 강남점

명품 방탈출 제로월드. 장치 위주의 고퀄리티 테마! 영화속 주인공이 되는 곳

www.zerogangnam.com


 

플레이 인원 : 2인 (20+ 극쫄 , 20+ 탱)
플레이 시간 : 75분 + @
체감 난이도 : 5
체감 공포도 : 5
장치 비율 : ⚙ 30 : 🔒 70

인생테마 - 꽃밭길 - 꽃길 - 풀꽃길 - 풀길 - 흙풀길 - 흙길

 

난이도


콜러를 한지 좀 시간이 지나서 문제가 가물가물한 것도 있지만
정확히 말할 수 있는건 문제 수가 공포였다는거..
끝나지 않는 문제의 향연
그래도 이번 5월에 너프된다니 좀 더 수월할 것 같다.
솔직히 공포테마는 분위기 자체에 머리가 굳어버려서 제대로 풀지 못하기 때문에 더 어렵다고 생각되는 듯하다.

공포도


너무 무섭다는 얘기를 많이 듣고 가서그런지 처음엔 생각보다 괜찮다고 생각했다.
그게 아니었다.
그냥 빌드업을 하는 중이었던 거다.
참고로 저는 극쫄 친구는 탱커
그래도 사람은 생각보다 강하다

추천인원은 3명인데 2명이 가본 입장에서 말하자면
온전히 테마를 즐기려면 2명이 좋은 것 같다.
같이 간 친구랑도 얘기해보았는데 친구도 같은 반응이었다.

아마 매장에서 3명을 추천하는 이유는 문제수가 많고 어렵기 때문인 듯 한데,
문제쪽은 어느정도 힌트를 사용하기로 하고 테마를 즐기겠다하면 무조건 2명 추천한다.
솔직히 3명이면 재미가 엄청 반감될 것 같다

스토리


사실 공포테마를 하면서 스토리를 이해하기는 참 힘든데
콜러는 문제를 통해서 어떻게든 이해시키려고 한다.

인테리어


긴장을 풀지말자
제로월드가 공테로 유명하다는걸 잊지말자

활동성


활동성은 사람마다 다를듯
걸어다니냐 기어다니냐

총평


테마를 제대로 즐기겠다면 2인 강력추천한다.
사람은 생각보다 강하다.
진화하는 나를 만날 수 있다.

왜?왜?왜?왜?왜?왜?왜?왜?왜?왜?왜? (극쫄기준 마음의 소리)